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녀들' 박연경 아과인운서가 판문점 도끼만행문제 어느? 대성동 자유의 마을 소개…프로필 과인이 학력 결혼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1:09

    박영경 아자 신은사가 선을 넘는 놈들에 출연해 대성동 지구를 소개하고 아자 신은 사포스를 선보였다. 역시 TV에 소개된 판문점 도끼만행 문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이날 박영경 아나운서는 판문점으로 향하는 버스 안에서 '통일전망대' 앞의 MC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는 판문점이 예전에 널문리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역시 민간인 출입 통제선(민통선)은 북방 한계선, 남방 한계선 군사 분계선 등 4개 구역 중 선다"라는 설명을 계속하고 있다 이징효크의 말에다 "군사 분계선을 사이에 2km밑이 남방 한계선 위가 북방 한계선이었다.​ 남방 한계선으로부터 남쪽으로 5~일 0km 떨어진 곳에 민통선이 존재하고 남방 한계선에서 북방 한계선까지 약 4km를 비무장 지대(DMZ)이라고 합니다"라고 했다. 이것을 들은 이진혁은 "내가 졌다"라고 감탄했습니다.


    >


    본격적인 탐방에 앞서고 팍용교은아봉잉 운서는 "비무장 지대에는 남북으로 각각의 마을이 하나하나이 존재합니다","대성동 마을은 하나 953년 이후에 생겼다. 휴전 협정 빼거나 0항에 따라서 유엔 사령부가 통제하기 시작했다. 오전 0시부터 하나 발매까지 통행이 금지되고 부락 주민들은 거주·이전 입촌·퇴촌 등의 제한을 받는다"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곳에 위치한 대성동초등학교는 대성동 지역의 유일한 교육시설인데 남북정상회담 이후 그 당시 대성동초등학교 학생들이 두 정상에게 꽃을 시달한 적도 있다며 이곳 초등학교 학생들은 제 시간에 맞춰 등교해야 합니다. 그래서 방과후 학교 활동이 필수다. 중학교는 외부에서 다녀야 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


    그러면서 박용경 아과인운서는 "이곳 주민들은 국방의 의무, 납세 의무에서 제외된다. 또 주민들은 외부 남성과 결혼할 경우 마을 입촌이 금지되는데 이는 병역면제의 악용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라며 대성동 남성 주민은 외부 여성 주민과 결혼해도 마을 안에서 살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설명이 끝난 뒤 역사강사 설민석은 전현무와 같은 아나운서지만 너희들에게도 나쁘지는 않다. 전현무는 대본을 보며 이야기하는데, 박영경 아나운서는 당신들은 자연스럽게 설명하겠습니다라고 예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으로설민석은공동경비구역JSA와판문점도끼만행문제에대해소개하였습니다.


    >


    솔 민석은 "북한의 바로 앞에 3초소가 있었다. 5초소 쪽에서 3초소를 관측하는 데 밀모그와잉무가 자라고 관측할 수 없었다. 이에 대해 미루고 인삼 가지를 치는 데 북한 경비병들이 해야 할 내용이라고 경고했다고 당시 정세를 전했다. 이어 "그 뒤 미국 장교가 다시 책갈피를 했는데, 북한 장교 중 박철이라는 인물이 접근해 하지연 아라"라고 다시 경고했다. 그러나 이를 무시하고 계속 가지를 하자 그가 지원군 30여명을 데리고 무차별 폭행을 시작했다"와 내용한.


    설민석은 "각목으로 폭행하고, 자신 안에는 노동을 하던 사람들이 두고 간 도끼를 들고 미군을 쫓아 잔인하게 살해했습니다. 그 사건이 판문점 도끼만행 사건"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역시 그는 "그 사건이 휴전 후 공동경비구역에서 발발한 한 살인사건"이라며 "미국 보복을 위해 전시 귀추 못지않게 놀라운 귀추가 이어졌다. 한반도가 불바다가 됐을 수도 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


    '대성동 자유의 마을'이라고 적힌 표지판을 본 그는 "대성동 마을이 첫 953년 정전 협정이 체결됐을 때 각각 남쪽에 부락 하쟈싱, 북한 측에 부락 하쟈싱룰 만들기로 협의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는 대성동 부락이, 이북에는 기정동 평화의 부락이 만들어졌다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팍용교은아봉잉 운서는 ""휴전 협정 빼거나 0항에 따라서 유엔 사령부가 24가끔 조종하고 있다","별 하나 저녁 7시에 사는 시럽 인원 용크울 실시하고, 심야에서 moning 5시까지 통행이 금지된다. 또한 마을 주민들은 거주, 이전, 입촌, 퇴촌 등의 제한을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쪽에 위치한 대성동초등학교의 경우 대성동마을의 유장한 교육시설"이라며 "버스 간간이 정해져 있어 방과 후 학습이 선택이 아닌 필수다. 이후 교육과정은 외부에서 받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대성동 초등학교 학생들은 남북정업점 다음 당시 두 정상에게 꽃을 보낸 바 있다.


    >


    박영경 아나운서는 이곳 주민들은 국방의 의무, 납세 의무에서 제외된다고 밝혔다. 그는 여성 주민들이 외부 남성과 결혼할 경우 촌락 입촌이 금지되는데 이는 병역면제의 악용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라며 그러나 남성의 경우 외지 여성을 불러들여 모두 함께 살 수 있다고 덧붙였다.아나운서의 설명을 들은 설민석 역사 전문가는 전현무와 같은 아나운서이지만 너무 같지는 않다. 전현무는 대본을 보며 말하지만 아나운서 박영경 씨는 아주 자연스럽게 설명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 이윽고 멤버들은 판문점을 미루고 있는 판문점에 도착하고 팍용교은아그와잉 운서는 청색의 세개의 건물을 보면 김지윤 박사에 "저게 T1, T2, T3?"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지윤 박사는 "T가 Temporary(이다시의)라는 의미"이라며"66년 전까지만 해도이다 시로 지어진 건물이에요. T1은 중립국 감독 위 회담장, T2는 군사 정부 위원회 회담장, T3는 군사 정부 위원회 소회의실입니다"고 밝혔습니다.


    짧은 판문점 방문을 마친 이들은 두 정상이 기념비적인 만과인을 가진 평화의 집을 둘러봤다. 특히 김정은이 군사분계선을 처음 넘어 방명록을 서명한 장소인 측면에 위치해 있던 그림들이 눈길을 끌었다. 박영경 아과인 은서는 "저 그림을 실제로 볼 수 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북한산' 그림을 둔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예고문을 열었다. 이어 "북한산은 실제 남한에 있지만 '북한'이라는 이름은 역시 북쪽이기도 하다. 이중 의미여서 특별히 북한산을 골라 그림을 만들었어요라고 설명했습니다. 역시 북한산은 북한산을 북한산으로 초대한다는 메시지도 담겨 있다.


    >


    그리고 박 연경 아나운서는 "2층 후에그 다소 리장에 오르지 않았지만 남 북쵸은점 그다 음에 특별한 의의를 가지는 부분이 많다. 후에그다의 소리의 테이블 폭이 20하나 8년을 기념하고자 20하나 8mm로 제작하고 남북 정상이 앉은 의자의 상단 중앙에는 제주도 울릉도 독도가 표시된 한반도의 무늬가 새겨졌다. 그리고 葛과 다소의 리틀을 방지하는 호두나무가 전반적으로 사용됐고 남북관계도 다소 리틀화되지 말고 진전하자는 메시지를 그 목소리가 들렸다고 덧붙였다.


    >


    박영경이 전현무와 야구선수 추신수가 닮았다는 내용입니다.201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선을 넘어선 남자 리턴즈'(이하'선녀')에는 박 연경과 가수 이징효크이 게스트로 함께 하고 판문점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심야에 스포츠 매거진을 많이 본다. 거기서 보면 아주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운을 。다.


    이어 박용경은 전현무에게 "내가 메이저리그 취재를 매년 하고 있다. 추신수 선수를 매년 만나지 않는데 추신수 선수가 나한테 전현무 선배와 실제 닮았냐고 물어왔다며 볼 때마다 물어본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이에 전현무는 나도 들어봤다. 나를 보고 매니저에게 "정말 닮았어?"라고 물었더니 매니저가 닮았다고 하니까 한숨을 쉬었다. 그것이 3년 전인데 올해도 들었어"과 예기하고 출연진이 폭소했습니다.​​


    박 연질 경 출생 한 987년 8월 하나 41(본인이 32세), 학력, 동덕 여자 대학교 경영학과의 직업 아봉잉 운서 활동 기간 20하나 3년 3월~현재 소속 문화 방송 아봉잉웅소국


    한편'선을 넘는 놈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