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인선 led 가면 퓨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6:46

    ​ ​ 열심히 홈 케어 하려고 이것 저것 보면 반드시 눈에 보이는 것 중 1가 ​ 이런 led마스크였어요 그 중에서 내가 택한 것은#전· 인 송 마스크로 알려진#퓨리스킨에 익숙한 이유는 아무래도 계속 피부 관리를 받는 곳에 다니니 이런 led마스크를 마무리 팩 할 때 반드시 사용하게 됩니다.​ 뭔가 팩을 바르고 이를 씌우면 1?탄력과 모공 흡수 이러한 것에 도움이 된다고 쇼쯔오소 나도 이제는 확실히 적어 보고 싶었어 ​


    >


    퓨리스킨 LED 가면: 뭔가 되게 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라 받자마자 되게 흥분돼.아이 같고 남편에게 보이며"여보"도 한다 해(아직 본인만 쓰는데)전·인성 가면이라고 알려진 이유는 여배우 전·인성 씨가 요프리스킨 LED화면이 모델이라고 합니다!너무 살결 좋고 예쁜 분 이시니카ㅎㅎ​ 그것에 가격이 정 이야기 천차 만별이지만 29만원대 정도로 착한 가격으로 본인 올라온 높은 것은 정말 말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 ​


    >


    너무 설레고 복잡해보이지만 어떻게 보면 표준을 쓰는것 뿐이라서 tv를 보면서 컴퓨터를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


    두근두근 개봉기 스티커 떼서 열어주시면 됩니다.​​


    >


    열면 짜요, 이렇게 파우치가 같이 들어가 있고


    >


    드디어 오픈하면 이런 느낌입니다!경우에 있던 사진과 같은 것으로 전용 앰풀도 2개 자신 들어 있습니다!전용 앰풀을 다 쓰면 사용하던 앰플을 얼굴에 내뿜어 주세요!사실 가면 백도 앰플 에센스가 좋을지 여부의 차이 아니겠습니까!그러면 자신에게 맞는 앰플을 사서 많이 바른 후입니다.led가면을 임금 인상 있으면서 관리하면 효과도 2배.


    >


    스티커 떼기가 아까워요.형만큼 해보고 싶었던 led가면이었으니까 두근두근 폭발


    >


    퓨리스킨 아즈렌 앰플이라고 합니다! 미백과 주름개선에 좋은 앰플이지만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영양감있는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고 합니다.진정효과에 특히 과도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이를 얼굴에 충분히 바른 후 퓨리스킨 LED 탈팩을 피부에 올려주면 사용법 완료


    >


    이렇게 앰플과 가면의 사용 설명서와 젠더 등도 들어 있습니다.​


    >


    가면팩에는 이렇게 리모컨도 같이 들어있어요저는 이거 보조배터리에 꽂아서 사용하는 거예요! 그럼 들고 다녀도 편하게 쓰고


    >


    안쪽은 바로 이런 모습입니다!!!!!!!!!그뎀놀라츄무 ​ 사실 이거 하면 이것이 안보 1라고 생각했지만 안경처럼 되어 있고 이를 써도 여기에 잘 보입니다 텔레비전도 봐도 좋고 휴대도 좋습니다.


    >


    ​​


    >


    불을 켜면 이런 모습입니다!모두 22개 엘이디이 장착되고 있다고요!퓨리스킨에서 사람에게 필요한 얼굴 면적에 비례한 LED개수를 좀 더 연구하고 탄생한 마스크라고 하네!​ ​


    >


    >


    ​ ​ 이 상태로 연결해서 사용하면 마지막 ​ 리모컨을 찍어 줌으로써?0분 한개 5분 20분까지 변경이 가능하고 시간이 지봉잉 면 자동으로 멈춤니다!​ 붉은 색은 8개 파란 색은 8개의 흰색은 6개가 있고 하나 주 1에 5회 정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들었어요!!또 피부는수록 좋아진다고 말하고 있었는데!이것도 주 5회 계속해야 한다!​


    >


    착용하고 열심히 셀카를 찍어봤다.눈에 비치는구나.당연히 마스크팩처럼 가볍고 이런 팩이 아닙니다.그래서 안경의 코에 자국은 나 있지만, 돌아다니지 못하고 코 아픈 만큼 무거운 것은 없습니다.저는 평소에 이거랑 누워서 핸드폰 하다가 소리 나면서 한숨 잤어요의견보다 첫 0분이 펜팔 라소쵸쯔 0분 넣고 거의 많이 첫 5분씩. 한 것 같아요!


    >



    >


    라고 직후!안경 자국은 나쁘지 않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앰플 정말 두껍고 누웠으나 흡수도 잘되고 뭔가 정말로 제대로 뭔가를 한 느낌이 1단 가장 좋습니다 사용 후에는 잘 닦고 습기 없는 곳에 쌓아 두면 좋습니다. 방수는 당연히 안 되니까 물에 들어 탈수 없고 피부염이 나쁘지 않고 상처가 있을 때는 피하는 것이 좋다고 들었습니다.​ ​ 더 쓰고 봐야 알겠지만 2주째 3주째 되면 뭔가 뵤은쵸은 카마 있는 갓 다 ​ 피부도 한달을 주기로 움직인다고 뭐든지 한달은 관리를 하고 보면 뵤은쵸은 카마 있다고 들었어요!!​ ​


    >


    >


    크기도 크고 얼굴 전체가 찡하게 들어가므로, 저는 퓨리스킨 앰플을 벌써 사용하고 있습니다.라 보떼 원장이 주신 앰플은 듣고 아주 떡을 바르고 누웠지만, 별로 신경 쓰지 못하니, 관리 잘못하면 피부가 자극하는데 그런 것도 없어서 좋습니다..!!!​ ​ 빨리 3주째?나 제대로 효과를 보고 또 후기를 남기고 보겠습니다.후후쿠


    >


    꼭 써보고 싶었던 퓨리스킨 정인성 led가면 : 이런 led가면이 너무 효과적이고 좋다는 입소문이 나서 퓨리스킨 제품을 써봤는데 저는 의견보다 사용법도 쉽고 편해서 일단 제일 좋았어요! 상당히 좋은 앰플에서 팩을 하는 의견이라 최신 앰플 욕심도 엄청 과잉이었죠ww 디자인도 이쁘고 어플을 통해서 집중관리도 할수 있어요! 나같은 기계치도 할수 있거든! 집에서 관리샵에 온것같은 의견으로 관리를 받는데 이정도는 없을거라고 생각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