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곱 아버지 18[방탄소년단 빙의글/ 방탄소년단 가족물/방탄소년단 조직 물/BTS 빙의 글]
    카테고리 없음 2020. 3. 19. 05:57

    1승짜리 아빠.유작가


    나쁘게 없애서는 안된다는걸 알면서도 저는 그러지 못했어요.아빠! 오항시상 탔어? 아빠 나 김치볶음밥 만드는 거 알려줘! 아빠 내 번호였어. 아빠 아빠 아빠? 아빠가 있는 것 1인지처 sound는 책입니다.감이었어. "석진아, 내가 왜 그 한 일곱 사람 중 너희를 먼저 골랐는지 모르겠어." "너희들은 달랐으니 그 아이들과 달리 너희들은 책이야. 감이 강해.""


    >


    당연한 일을 했을 뿐입니다.나는 그게 너무 마음에 드니 당신들이 힘들고 힘들어도 내가 제안을 해 보겠다가 어떻겠느냐 그 제안은 지금까지 내가 해 온 것이었다.유이치의 아버지 뜻대로 유학 보낼 수는 없었지만, 아마 유이치의 아버지는 유이치의 행복을 위해서였던 적 하나 있다. 본인은 凛의 행복을 위해 그렇게 하고, 동생들을 위해 본인을 포기하고 노력했다."아, 아빠" "에, 아빠냐" 야, 아빠존봉인 젊은데.나는 왜 형일까?급하게 잡은 불을 끈 너희는 죄를 지은 표정이었다.본인은 너희가 잘못한 줄 알면서도 따지지 않았다. 너희들은 스스로 반성을 했으니까. 그래서 너희들이 내 나쁜 길로 방향을 틀었을 때, 바른 길을 가기 위해 도와줬고.박보검, 나의 친국이여. 처음 남자인 친국을 데려왔을 때는 박보검이 누군지 알아도 자신의 선에서 정리하고 최대한 도우려 했다. 그런데 왠지 점점 욕심이 생겼다.아, 최신 천수 매니저가 자꾸 만본인이야. 어? 걔가? 좀 부담스럽다며 그 남자 매니저를 잘랐다.칠석은 내가 끊은 것을 알았다. 정말로 끊을 줄 몰랐는지, 그 후 千는 본인에게 불편하다고는 말하지 않았다.그리고 본인, 또 늑대들은 내 눈에 가득 보였다."그걸 다 잘라줬어? 이렇게 사람이 하나 뽑아?" 그 말을 들었을 때는 화가 났다. 다 너를 위해서였는데.​


    >


    "오빠, #좋아하는 거 다 티 알지?" "..." 자기는 별로 상관없어요, 솔직히 다들 한 번쯤은 ##좋아했잖아요. 근데 형은 좀 다르달까?전정국은 눈치가 빠르다.그래서 오히려 더 편하게 감정을 끄집어낼 수 있었다.​


    >


    "내가 그 아이의 아버지가 되고, 나쁘지 않아도 되나 안 되는 거 아는데, 자꾸 욕심이 나온다.당연한 일이죠.사실상 ★★의 어릴적부터 봐왔습니다만. 자신이 많이 떨어져 있지 않고, 그만큼의 시각이 흐르고, @@로 정이 갈 수 밖에 없네요. 그런데 정말 00를 위해서라면 욕심을 조금 줄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마지막 욕심이었다. 千를 여자 팀에 보내어 더 이상 千의 사생활에 관여하지 않았고, 또 더 이상 내 욕심을 줄이기로 했다. 안 되는 걸 아니까." 설현 매니저님, 진짜 멋있는 것 같아. 아 참 여수 가기로 했어?욕심을 빼고 너희를 여성팀에 보냈을 때 내가 잘못 알고 있었다.結가 분명 남자를 나쁘게 하지 않을거라고 말하지만 방심적인 생각에 머리를 얻어맞은 기분이었다.그렇다.누구보다도천학를 잘 알고 누구보다도 두루미가 무엇을 소견하는지 잘 알았다고 자랑했다 나는 츠루 학을 잘 몰랐던 것이었다.​​​​*​


    >


    "뭐 잘못했어?" "...왜 울어, 뭐야.설기현은 그의 눈물을 닦아주며 위로했다.출근 전 어젯밤 집에 들어간 게 불안했는지 설현은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다.그 난리를 쳐도 출근은 해야 했기 때문에는 아침 일찍 본인이거나 가고 집 앞 골목에 설현의 차가 보여 접근했을 뿐이었다."다른 사람들은 다 이해하지 못할 거예요, 아무리 스토리해도" "본인이 왜 기다렸어요?"걱정이 되어서" 왜 걱정이 되었습니까? 모르는 동네 앞에서 밤새 기다릴 뿐."


    >


    "그럼, 아내 sound 보는 남자가 휴소까지 따라와서 너를 데리고 마스크 걱정되지 않니? 아무리 집에 간다손 치더라도. 걱정에 잠드는 게 고작이야-> 설현은 원래 남을 잘 생각하는 편이라고 느꼈다. #Q는 침을 꿀꺽 삼키며 입을 열었다."제가 왜 누나를 잘 따랐는지 알아요?" "저한테 언니는 아내 sound였어요, 보면 따라하고 싶고 배우고 싶고, 또 이상하게 심리 한쪽이 겹겹이 되고" "아내 sound에는 부정했어요, 좋아하지 않을 거예요. 내가 여기서 누나를 좋아한다고 해버리면 언니는 나처럼 느끼는 감정이 다른거면 끝이니까..설현은 운전석에 앉아 앞만 보고 있었다.알고 있었습니다.어제 시계목걸이 속 사진의 옛 애인이죠?" "아, 요즘은 벌써 없어졌어요?" "자네 의견보다 눈치가 빠르네. 헤어졌나? 1년 지났네. 그 아이가 죽었는지 너무 놀란 게 미안해서 설현에게 미안하다고 했고 설현은 괜찮다고 답했다."단지 문재였지, 나만 놀러오려다가 회사 근처 도로에 버스에 치였어." "1년 버티다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어, 어제가 딱 1년이 된 날이야, 걔가 떠난 날" 설현은 슬프게 웃었다.'설자 담배 끊자' '설자~ 자기랑 여기 갈래? 요즘 계속 나쁜 꿈을 꾸고 있어.혀 자신, 오거의 매일 빨리 들어와주면 안될까?"하가의 매일이 쿵 내려오는데 또 조만간 괜찮아지고 내가 예민한가 보다" 응, 혀 자신, 아주 최근에 회사 근처로 가려고. 너연락안되서바쁘니? 점심이나 같이 먹자. "자기를 보러 온 날, 그 아이는 그것이 마지막 희망이었을 것이다.내가 일에만 전념해 소중했던 사람을 놓쳤는지, 그 아이에게 관심을 조금만 쏟았더라면 무조건 병원에 가보라고만 말하지 않았더라면 그 아이는 그런 문재가 되지 않았을 것이다.죄송합니다, 千가 이야기했고 설현은 뭐가 미안하냐고 물었다.언니 그럴지도 모르고 욕심에서 꺼내고... 갑자기 좋아한다고 말하지 않으니까 신... "괜찮아, 자기는 오히려 걱정인 건 걔를 잊어 보라고, 사람들은 남들만 자신감을 갖고 있어야만 하는 무리하게 만나 상처를 줬으니까. 그게 걱정이야 너도 의견보다 아직 설현이는 낫지 않은 것 같았다. 이따금씩 보면 출근길이 다가와 씨름꾼은 자리를 비우고 일어났다. "우리는 출근하고 있어요." "아직 네 이야기를 듣지 못했어요. 내 스토리만 했네. 미안하게. "괜찮아요, 우리가 한 번 볼 만한 사람도 아닌데."회사에 돌아온 스모 선수는 일을 시작했고 그 후 김석진도 출근했다." sound, 이건 이렇게 처리하고 새로 문을 연 지점율은 어떻게 되지?" "아, 아직 선전하지 않아서인지 매출은 의견보다 적은 편이다.사원의 인사를 받으며 김석진은 서둘러 사장실로 들어갔다.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출근 안 할 줄 알았는데 아버지는 또 성인이었다."이시다 씨, 이번에 들어온 신입들을 교육시켜 보겠어요." "네? 제가요?사장님이 이시다 씨에게 맡겨도 된다고 들어서요. 이번에 잘하면 월급도 1.5배로 올려줄거에요. 저희도 다 같이 절차를 밟아서 했으니 쉬울 것 같아요. ᄋᄋ씨에게는 더욱더그렇고, 거의 매일 잘 따라줬으니까 "아, 아니에요.대리가잘가르쳐주고믿어주셨는데그럼제가해볼게요!제가본신입중에서가장예쁜이야기를하니까그럼수고해~'인턴에서정직원으로들어가기위한길인가○○는물론자격은없지만아버지가배우면서사회생활에잘쓸수있었다.밥 같이 먹자.


    >


    이시다 씨의 섭취를 같이 먹을래요?김석진의 문자와 동시에 설현이 물었다.오가의 매일 저를 불러내서 미안합니다. 차마시러 제가 맛집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설날의 매니저님" "네, 알겠습니다. 잘 섭취하고 오세요.공과 공을 확신하고 구별할 수 있어 그런 설기현이 좋았다. Q는 서류를 들고 지하 주차장으로 달려갔고 김석진은 문 앞에서 대기하고 있었다.​


    >


    '낮에 하나 일찍 출근했대' '아, 응.' 미안해김석진이 먼저 사과의 손을 내밀었다.아버지의 욕심이 컸어요.안 됐구나."아뇨, 과자도 아무것도 안 된 걸요.비로소 어색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장사는 이상하게 답답한 마음으로 창문을 열고 차가운 열망을 끊으면 추울까 김석진은 손을 뻗어 뒷좌석에 있던 담요를 건넸다.우리 딸도 어른인데 아버지가 네 판단을 잘못했나 봐. 내 고집대로 행동한 것 모두 미안해."···"딸이 무엇을 해도 과자는···아니, 아빠는 지켜준다."......이라고 생각했다. 아빠도 요즘 내가 설현을 생각하는 만큼 아빠도 과인을 그렇게 생각할 것이고 과인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더 미안했다. 김석진도 김석진을 믿고 따라왔기 때문이었다."설 매니저랑은 잘 돼?" "응... 뭐, 그런데 아빠는 내가 이상하지 않아?" "뭘?" "애인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아이가 같은 여자를 나쁘지 않게 사랑한다는 게."ᄆ"의 내용에 김석진은 고개를 저으며 내용을 썼다. 겉으로는 이해하는 척해도 실은 이해할 수 없다. 사람의마음이라고하는것은태어나서과에서정해진틀에살고있었고,정해진규칙대로행동을했으니까.'마음으로는 전혀 이해 못하는데 태형이도 지민이도 보고 알맹이 사랑하면 상관없고 과인하고 싶다.' 'love is love.' 이런 내용 있잖아. "사랑에 대한 답은 사랑뿐" 내가 우리 가족들을 사랑하게."​​​​


    안녕하세요 유작가다 오랜만에 글을 쓰니까 무감정이 좋아요. 석진이 아빠랑 여주가 잘 풀어주고 나쁘지 않게 갈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하하하, 여러분은 정말 된 사랑을 하고 있나요? 사랑의 답은 사랑이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내용입니다. 저의 가치관이 조금 들어간 이야기이기도 하고, 어려운 사랑을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아직 서투른 제 글이지만 읽고 나쁘지 않게 느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노력하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구독, 공감 한 번씩 꾹 부탁드립니다 감사할 것이다.방탄소년단 얼음의 글 방탄소년단 얼음의 글 정호석 얼음의 글 민윤기빙의 글 전정국 얼음의 글 김석진 얼음의 글 김남준 얼음의 글 제이홉 얼음의 글 지민 얼음의 글 김태형 얼음의 글 슈가 얼음의 글 진빙거 얼음의 글 랩몬스터 얼음의 글 전국 얼음의 글 방탄소년단 얼음의 싱글 방탄소년단 얼음의 글 방탄소년단 얼음 글.


    댓글

Designed by Tistory.